Home > 정철전화영어란 > FAQ  
 
글제목  화상수업시 강사가 보이지 않는 현상에 대한 해결방법 안내
글쓴이  관리자
등록일  2020-04-17 오후 6:21:38
글내용

안녕하세요 회원님.

 

강사님이 입장해있는데도 강사님이 입장하지 않으신 것처럼 보이시는 경우 해결방법에 대해 안내드립니다.

 

크롬을 업데이트를 하시거나 새로 설치하신 분들께 이와 같은 경우가 발생되고 있으니 위에 해당하시는 분들은 수업 입장 전 반드시 "화상장치점검' 을 누르셔서  카메라와 마이크 등을 모두 "허용" 으로 설정해주셔야 합니다.

 

혹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도 화상장치 점검이 가능합니다.

 

화상기기 확인하러가기 ☞​ https://goo.gl/Tk7R52

 

방법을 모르시거나 허용으로 설정을 하셨는데도 진행이 안되시는경우, 혹은 허용, 거부를 묻는 메세지가 보이시지 않는 경우 

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설정 변경을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 

감사합니다.

 

 

[수업관련] 수강기간의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?